소액결제 현금화의 장점은 방법이 어렵지 않으며 비대면으로 진행 할 수 있고,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안됬기때문에 당연히 미납도없고 소액결제 한도가 분명히 있는데도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특정 사이트에서만 결제가 안 되는 경우도 볼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 원하는 사이트 , 상품에서 결제를 진행한 뒤 손님분들께 입금을 해드립니다.

신용카드나 현금 없이 상품을 구매할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런 업체들은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이트(업체)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화“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소액결제 신규정책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다양한 결제수단과 데이터를 결합하여 "금융 허브"로 도약한다고 해당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현재 요금이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대표적인 소액결제 신규정책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미납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본인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전화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